“고객우선주의를 중심으로 고덕의 미래 경영실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”
사훈
현장의 3대 지향 목표
-
01
고객만족실현
고객의 의견을 중시하고, 원하시는 것보다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가치 경영을 실현하는 기업
-
02
고부가가치 창조
고부가가치 영역으로서의 사업구조 개편을 통하여 고수익을 창출하는 기업
-
03
내실경영
안정 속의 성장을 통한 내실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
-
04
품질경영
고품질화의 시대를 맞아 최고의 기술과 품질로서 “똑같이”가 아니라 “한 차원 더 높게”를 실천하는 기업
-
05
윤리경영
임직원의 윤리경영 실천 각오를 다지고 윤리적인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
-
06
문화창조
미래 지향적, 창조적 기업문화를 통한 문화창조적 기업으로서 위상 적립
-
07
복지경영
종업원과 함께 가꾸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사원 복지를 실현하고 기업 이념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는 기업